숙소추천

호주 브리즈번 호텔 추천

속닥속닥_ 2023. 7. 5. 18:22

호주 브리즈번 여행을 계획하시면서 브리즈번의 호텔 또는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아래 참고해 주십시오. 인기 있는 호텔 몇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호주 브리즈번 여행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호주 브리즈번 호텔 추천

 

1. 더 판타 우죠 The Fantauzzo

유명한 호주 예술가 빈센트 판타우조로부터 영감을 받은 더 판타 우죠, 대담하면서 화려한 호텔입니다. 넓은 객실과 스위트룸의 설비는 실용적인 동시에 럭셔리한 콘셉트로 구비되었으며, 예술 작품 원본과 최고급 지클레이 인쇄물이 곳곳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상징적인 스토리 브리지 아래에 위치한 호텔에서는 브리즈번 강과 하워드 스미스 부두를 바라볼 수 있습니다. 폴레페타에서 이탈리아 요리를 즐기고, 피우메 바의 테라스에서 강가를 바라보며 와인 한 모금을 음미하고, 루프탑 수영장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2. 더 칼라일 호텔 The Calile Hotel

호주 최초의 도심 리조트로 각광받고 있는 더 칼라일 호텔은 퀸즐랜드의 열대 매력을 진하게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곳곳에 늘어선 야자수와 야외 다이닝, 카바나와 사방에 넘쳐나는 핑크빛 디자인 미학으로 팜스프링스에 가져다 두더라도 자연스럽게 어울릴 듯합니다. 여기에 있는 동안 호텔 내 현대 그리스식 풀사이드 레스토랑 헬레니카에 꼭 예약해서 식사해 보세요.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곳이자, 먹어 본다면 그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3. 감바로 호텔 Gambaro Hotel

작은 호텔 같지만 감바로 호텔에는 최고만이 가득합니다. 발레파킹과 신문 진열대부터 해바라기 샤워기, 대형 욕조, 플러시 샤워 가운에 이르기까지 사소한 부분에서 편안함과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따뜻한 분위기의 색상으로 우아하게 꾸민 객실은 집처럼 편안한 느낌을 주고, 전용 발코니에서는 패딩톤의 언덕길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4. 더 존슨 The Johnson

브리즈번의 첨단 아트 시리즈 호텔은 호주 전체의 호텔 경험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 컬렉션 중 하나입니다.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유명한 시드니 추상 예술가 마이클 존슨의 작품을 선보입니다. 도심 주변의 스프링 힐에 있는 부티크 호텔에는 96개의 스위트룸, 2개의 펜트하우스, 올림픽 경기장 크기의 야외 수영장과 마음을 수양하고 싶은 사람을 위한 아트 라이브러리가 있습니다.

 

 

5. 하얏트 리젠시 브리즈번 Hyatt Regency Brisbane

햐얏트 리젠시 브리즈번은 브리즈번 도심에 있는 퀸 스트리트 몰에 위치하여 있습니다. 투숙객의 스마트폰을 키로 사용하여 체크인하는 하이 테크 콘셉트의 호텔입니다. 또한 퀸즐랜드 공연 예술 센터가 있는 사우스 뱅크 엔터테인먼트 단지 건너의 쇼핑몰이 보이는 21m 길이의 루프탑 인피니티 수영장이 마이애미의 느낌을 자아냅니다. 투숙객은 호텔에서 티켓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6. 스파이서스 밸푸어 호텔 Spicers Balfour Hotel

도심 지역의 뉴 팜에 위치한 스파이서스 밸푸어 호텔은 부티크 럭셔리 호텔입니다. 퀸즈랜더 스타일의 주택을 스마트하게 표현해 원래 건물에 9개의 스위트가 마련되어 있었으며, 최근에 근처 블랙, 화이트 아트 데코 건물에 더 넓은 스위트 8개가 추가되었습니다. 첫 번째 건물에는 스토리 브리지의 멋진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편안한 루프탑 바가 있습니다.

 

7. 더 콘스턴스 The Constance

매력적인 초상화가 건물 정면에 덮고 있는 더 콘스턴스는 일반적이 호텔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65개의 객실이 마련되어 있는 이 호텔은 스트리트 아트 호텔로, 비스트맨과 넘스컬과 같은 유명한 길거리 아티스트의 작품을 선보이며, 어쩌면 조금 거친 듯한 지역의 모습을 그대로 반영하고 있습니다. 유명 셰프 워런 턴불이 운영하는 쿠어 레스토랑에서 제공하는 객실 내 다이닝 서비스도 훌륭합니다. 턴불의 레시피는 호텔의 스타일리시한 루프탑 바, 업 온 콘스턴스에서도 맛볼 수 있습니다.

 

8. 소피텔 브리즈번 센트럴 Sofitel Brisbane Central

도시의 주요 기차역 바로 위에 위치한 소피텔 브리즈번 센트럴에서 언제든지 5성급 럭셔리 시설을 누릴 수 있습니다. 433개의 객실을 갖춘 이 호텔에는 퀸즐랜드에서 가장 큰 클럽 라운지 26 ~ 29층의 프리미엄 객실, 바와 레스토랑 4곳, 인기 있는 데이 스파도 있습니다. 2곳에서는 하이 티 타임도 제공합니다. 중성적인 색상으로 객실에 고요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9. 이비스 스타일 브리즈번 엘리자베스 스트리트 ibis Styles Brisbane Elizabeth Street

이비스 스타일 브리즈번 엘리자베스 스트리트는 퀸 스트리트 몰에서 한 블록 떨어진 곳에 위치한 합리적 가격대의 호텔로 모두 367개의 객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격이 합리적이지만 인테리어 디자인은 전혀 뒤처지지 않습니다. 밝은 분위기의 벽으로 인해 팝 아트 감성을 지닌 객실은 신나는 분위기를 자랑합니다. 일부 객실에서는 브리즈번 강의 멋진 경치를 볼 수 있습니다.

 

10. 라임스 호텔  Limes Hotel

객실이 단 21개의 불과한 폴티튜드 밸리 소재의 라임스 호텔은 작지만 눈에 띄는 도려낸 듯한 컷 아웃 외관으로 완벽한 형태를 갖추고 있습니다. 금요일과 토요일 밤에는 작은 루프탑 바가 손님으로 붐빕니다. 수요일과 목요일에는 루프탑 시네마가 운영됩니다. 일부 투숙객은 2개의 원형 플런지 풀에서 영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코트야드 객실에는 해먹이 제공됩니다.

 

 

11. 디 힌치콤 바이 오볼로 The Inchcolm by Ovolo

스프링 힐에 위치한 디 힌치콤 바이 오볼로는 흥미진진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1920년대의 지어진 이 건물은 원래 의료 전문가들이 머물던 곳이었는데 지금은 다채로우면서도 세련된 로큰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부티크 호텔로 변신했습니다. 객실은 모두 50개뿐인데, 그중 몇 개는 현대식 도시 스타일의 복층 스위트입니다. 펑키한 느낌의 데코 스타일로 꾸며져 있습니다.

 

12. W 브리즈번 W Brisbane

W 브리즈번의 곡선형 구조와 현대적 설계는 겉모습이 멋진 뿐만 아니라 사실을 전달하고자 하는 스토리가 있습니다. W 브리즈번의 모든 것에는 퀸즐랜드의 굽이굽이 흐르는 강과 환상적인 경치가 반영되어 있습니다. 도시 한복판, 브리즈번 강 강가에 위치한 W 브리즈번은 편리하고 접근성도 좋지만 호화롭게 꾸며진 리빙 룸 바, 바로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싶어지는 풀장 등이 있습니다.

 

속닥속닥

호주 관광청 사이트의 꼭 가봐야 할 곳 브리즈번의 숙소시설에서 글쓴이 Katrina Lobley, Lana Bogunovich의 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더 상세한 정보를 원하실 경우 호주 관광정 홈페이지를 확인해 주세요.